인사말

존경하는 형제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숭의동지회"는 인권이 없고 자기의 것이란 가질 수 없었던 독재체제에서 환멸을 느끼고 

자유를 찿아 대한민국에 입국한 북한이탈주민들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우리의 땅 한반도가 분단된 지도 76년!

천추에 용납할수 없는 김씨 일가의 독재로 말도 안되는 역사가 대를 잇고 저 북녘땅에는 우리 부모 

형제들의 통곡소리가 하늘에 사무치고 있습니다.

이세상에 유일하게 남은 분단국가라는 말도 듣기 서러운에 북한에 남겨둔 가족과 형제들이 먹을 

식량이 없어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다는 사실은 우리의 마음을 찢어 놓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용돌이 속에서 대한민국에 입국한 탈북민의 수가 증가하고 이미 우리 주변애는 3만 3천명을

헤아리는 북한이탈주민들이 새로운 정착과 안정을 기대하며 우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사상과 문화의 장벽을 넘어 이곳에 정착하는 것은 탈북 보다 어려운 일이며.이로 하여 삶을 포기하거나 어린자식과

함깨 스스로 목숨을 끊는 엄청난 일들이 발생하여 사회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단체는 이들의 마음속 상처를 보듬어 주고 듭고 이끌며 사랑해주는 형제가 되고 가족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로 소통하고 돕고 이끌면서 통일되는 그날까지 서로 형제가 되고 어려움을 함깨 나눌수 있는 동지가 되어야 합니다.

호상 존중하고 배려하며 자신과 사회를 위하여 나누고 봉사하는 지역사회의 멋진 가족이 되여야 합니다. 

 

남북이 하나되는 그날까지!

하나님이 보우하사. 통일한반도의 새역사를 만들어 나가는 실천가.역활자로 자신들을 준비 합시다!

목숨도다 소중한 자유를 주신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건상하시고 가정의 행복과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1년 1월 1일    - 사단법인 숭의동지회 일동 -

Opening Hours

Monday - Friday

09.00 pm - 06.oo pm

E-mail : nhh4045@naver.com

숭의동지회 주소

우편번호 : 08594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3

(더루벤스밸리) 1409호